구혜선이 친구들에게 전한 러브 레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구혜선은 바쁜 와중에도 뒤늦게나마 학업에 열중하며 시간을 보냈는데요, 늦은 밤 친구들에게 러브 레터를 띄웠습니다.
구혜선은 8일 인스타그램에 ‘나의 동학들에게 보내는 러브 레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산더미처럼 쌓인 지난 학기 자료와 시구가 담겨 있습니다.
“바쁨을 쪼개어 기꺼이 나와 과제를 해주고, 캠퍼스를 거닐어주고, 밥도 먹어주고 또 술에 취한 나의 (전 세계를 돌아 우주까지로 향하는) 수다를 경청해주던 사랑하는 나의 친구들아! 세대는 다르지만 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너희를 운명처럼 만나 새로운 것들을 창조하고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사실은 진실로 영광된 일이야. 나는 당신들의 존재로 이미 충만해. 내 안에 또 다른 가능성을 발견하게 되어 감사해.”
그녀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살았던 지난 학기의 자신을 돌아보며, 함께해준 동기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죠.
구혜선은 지난 2019년 개인적인 아픔을 겪은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배우이자 영화감독, 작가, 미술 작가 등으로 활동하며 학업을 병행하고 있죠. 최근 영화 <다크 옐로우>를 통해 4년 만에 연출자로 복귀했습니다.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예쁜 몸을 위하여? '지금'의 보디 시술
2024.11.23by VOGUE
-
패션 화보
드레스에 아우터, 2024년 파티는
2024.12.14by 손기호
-
패션 아이템
맨발로 신고 싶은 완벽한 겨울 신발
2024.12.12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패션 뉴스
마르지엘라를 떠나는 존 갈리아노, 그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
2024.12.12by 안건호, Giulia Di Giamberardino
-
여행
마침내 재개관하는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 관한 A to Z
2024.12.06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