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가 출산한 여성들에게 한 조언
모델이자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로 이름을 올린 카일리 제너. 그녀가 출산 후 고통받는 많은 여성에게 공감과 위로를 보냈습니다.
카일리 제너는 지난 2월 초 남편 트래비스 스콧과의 사이에 둘째 아들을 낳으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제너와 스콧은 2017년 결혼해 첫딸 스토미 웹스터를 두고 있었죠.
물론 예쁜 아기를 보는 행복도 있지만, 산후 몸 회복이 쉽지만은 않았나 봅니다. 제너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둘째 아들을 낳은 지 6주가 흘렀지만, 여전히 산후조리가 어렵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첫아이를 출산했을 때보다 둘째를 출산했을 때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었다고 덧붙였죠.
“우리는 출산 후 육체적, 정신적으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스스로를 압박하는 것을 멈춰야 해요.”
제너는 모든 엄마들이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알고 있다며 “나도 쉽지 않았고, 많이 힘들었다”며 깊이 공감했습니다. 그녀는 또 자신이 현재 어떻게 버티는지도 공유했죠. 제너는 러닝 머신 위를 걷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나는 여기 있고, 기분이 좋아졌다. 당신도 할 수 있다”며 응원했습니다.
제너의 응원에 많은 여성이 “출산보다 그 후가 더 힘들다” “나처럼 힘든 사람이 많다니 위안이 된다”며 댓글로 공감을 표하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평범한 카디건과 완벽한 짝꿍이 될 하의
2024.12.10by 이소미
-
패션 화보
볼륨, 개성, 란제리 그리고 파티
2024.12.13by 손은영
-
패션 아이템
'돌연변이' 발레리나 신발이 나타났다
2024.12.13by 안건호
-
아트
요람에서 무덤까지, 베니스의 국제 공예 비엔날레 ‘호모 파베르’
2024.11.29by 김나랑
-
리빙
5시부터 11시까지, 킬리언 머피의 저녁 루틴을 예측하다
2024.12.0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