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프레스 플레이’ 선정된 강다니엘
미국 그래미가 가수 강다니엘을 조명했습니다. 한동안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MC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하던 강다니엘이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온 것인데요, 역시 그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22일 미국 그래미의 ‘프레스 플레이(Grammy’s Press Play at Home)’가 공개됐습니다. 첫 타자는 강다니엘. ‘프레스 플레이’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라이브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그래미의 오리지널 시리즈인데요, 여기에 선정된 아티스트는 음악성과 글로벌 파급력에 대한 가능성을 그래미가 보증한다는 뜻이어서 의미가 큽니다.
강다니엘은 이번 무대에서 지난해 발표한 노래 ‘Antidote’를 새로운 무대로 선보였습니다. 조명 아래 선 그는 잊지 못할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듯 비장한 표정으로 퍼포먼스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인트로 부분에 루프를 이용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마지막까지 강렬한 전개를 선보이며 보는 이를 압도했습니다.
앞서 그래미는 프레스 플레이에서 K-팝 가수는 방탄소년단과 세븐틴을 소개한 바 있지만, 솔로 아티스트는 강다니엘이 처음입니다.
‘프레스 플레이’를 통해 미국 팝 시장에 눈도장을 찍은 강다니엘은 오는 5월 컴백합니다. 지난해 4월 미니 앨범 ‘Yellow’ 이후 약 1년 만인데요, 그의 음악을 그리워하던 이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스토커, 나쁜 남자, 낭만적 연인의 경계는 어디인가 'Mr. 플랑크톤'
2024.11.22by 이숙명
-
패션 트렌드
2025년 트렌드를 알기 위해선 50년 전 과거를 돌아봐야 한다?
2024.12.10by 안건호
-
패션 뉴스
마르지엘라를 떠나는 존 갈리아노, 그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
2024.12.12by 안건호, Giulia Di Giamberardino
-
여행
니스에서 동해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패션 뉴스
존 갈리아노, 메종 마르지엘라에 작별 고하다
2024.12.12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