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SNS를 하지 않는 이유
연예계 최고의 ‘인싸’ 유재석. 하지만 의외로 그는 인생을 심플하게 살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모두가 스마트폰으로 바꿔도 꿋꿋하게 2G 폰을 쓰다가 불과 몇 년 전에야 스마트폰으로 바꿨죠. 누구보다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할 것 같지만, 그는 여전히 개인 계정을 만들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전 국민이 쓰는 메신저 앱도 사용하지 않는 ‘문자파’입니다. 덕분에 늘 ‘단톡방’에서 제외된다고 하는군요.
최근 유재석은 SBS <런닝맨> 600회 특집에서 SNS와 메신저 앱을 쓰지 않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사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다 신경 쓰고 살기 피곤하기 때문이죠.
유재석은 비록 자신의 계정은 없어도 SNS에 올라오는 자신의 소식은 꿰고 있는데요, 혹시 ‘염탐용 계정’이 있느냐는 질문에 유재석은 “제가 SNS를 안 해도 요즘은 웬만한 데 다 올라와 있다. 팬 여러분이 정리해서 카페 같은 곳에 올린다”고 답했습니다. 또 제작진과 주변 동료가 소식을 전해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메신저 앱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유재석은 “톡 귀찮다. 톡 하면 내가 아는 전화번호 뜨고 피곤하다. 단체방에 대화 몇백 개씩 올라오는 것도 그렇다”며 진저리를 쳐 웃음을 안겼습니다.
SNS 비밀 계정도 없다는 유재석은 당장은 SNS, 메신저 톡 계정을 만들 계획은 없다고 말했는데요, 다만 향후에 기회가 된다면 만들어볼 의향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재석의 SNS 계정이 생기면 팔로워가 얼마나 빠르게 늘어날지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기사
-
리빙
추억의 물건, 어떻게 정리할까?
2024.12.04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성숙한 여인들이 갈색 드레스 입는 법
2024.12.06by 안건호, Renata Joffre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같은 옷도 달라 보일, 연말 액세서리 5
2024.12.06by 이소미, Lucrezia Malavolta
-
아트
김나영과 그레고리 마스가 만드는 무구한 세계
2024.11.27by 김나랑
-
셀러브리티 스타일
어그 부츠를 우아하게 신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2024.12.09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