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이지혜, 심장 질환 고백

2022.11.06

이지혜, 심장 질환 고백

늘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온 방송인 이지혜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룹 샵으로 데뷔한 후 꾸준히 가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사랑받아왔는데요, 건강을 위해 스케줄도 천천히 정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지혜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가족과 단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2일 방송분에서는 심장판막 질환으로 진단을 받아 충격을 안겼죠.

3개월 전 둘째 아이를 출산한 이지혜는 부종과 호흡곤란 증세를 겪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당시 진료를 받은 심장내과에서 심장 기능이 저하되고 폐에 물이 찼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특히 완치가 불가능한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결국 2018년부터 라디오 DJ로 활동 중인 MBC FM4U <오후의 발견>에서도 오는 15일을 끝으로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3일 방송에서 이지혜는 “라디오를 너무 사랑하지만 오랜 고민 끝에 그만해야 할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다. 방송을 더 오래 하기 위해 결정했다”며 직접 하차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는 “두 아이 엄마이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지금은 약을 먹고 많이 좋아졌는데 중간에 숨차고 힘든 과정이 있었다. 하지만 티 내지 않으려 했다. 남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짓겠다”고 전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 (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