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포스트 말론, 아빠 된다

2022.11.07

포스트 말론, 아빠 된다

팝 스타 포스트 말론이 곧 또 다른 호칭으로 불릴 것 같습니다. 누군가 그를 ‘아빠’라고 부를 예정입니다. 

<빌보드> 등 외신은 최근 포스트 말론이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고 전했습니다. 오랫동안 만나온 여자 친구와의 사이에 아이가 생겼다는 것. 이 소식을 처음 보도한 연예 매체 TMZ에 따르면, 말론 커플은 지난 주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열고 행복한 날을 축하했습니다. 

말론의 여자 친구는 아직 ‘미스터리 걸’로 알려졌는데요, 그동안 함께 다니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면서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기대하게 만들었죠. 최근에는 코첼라 페스티벌 애프터 파티에 동행하는가 하면, LA의 핫한 스폿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말론은 TMZ와의 인터뷰에서 “인생의 다음 챕터가 기대된다”며 “살면서 있었던 일 중 이번 일이 가장 행복하다. 내 몸과 가족, 친구들을 돌보고 매일 최대한 많은 사랑을 전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말론은 오는 6월 새 앨범 <Twelve Carat Toothache>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여기에 아이가 생겼다는 빅 뉴스까지 더해지자, 동료 가수들은 “말론의 최고 히트곡 ‘Congratulations’를 지금 당장 틀어야 한다”며 축하하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