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내 얼굴형에 꼭 맞는 블랙 선글라스는?

2023.02.26

내 얼굴형에 꼭 맞는 블랙 선글라스는?

공식적인 선글라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매년 새로운 유행은 오고 가지만, 나에게 잘 어울리는 블랙 선글라스 한 쌍이면 올여름도 충분합니다.  

편한 차림에 집 앞으로 나설 때도,

휴가지에서도,

친구들과 점심 약속이 있을 때도,

남자 친구와의 데이트에서도,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액세서리 기능을 톡톡히 수행합니다.

게다가 고전적인 블랙 선글라스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화이트 티셔츠처럼 절대 질리지 않는다는 것이죠. 물론 캐츠아이, 라운드, 스퀘어, 에비에이터 등 다양한 디자인 가운데 내 얼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세한 차이로 인상을 좌우하는 렌즈 컬러와 투명도 또한 신중히 고려해야겠죠? 지금부터 <보그 코리아>가 추천하는 블랙 선글라스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이름부터 고전적인 토템의 ‘더 클래식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여름부터 겨울까지, 시즌에 관계없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 가격은 39만원.

몽클레르와 젠틀몬스터의 협업으로 탄생한 캐츠아이 선글라스. 메탈 소재 안경다리의 로고 장식이 돋보인다. 가격은 46만5,000원.

이탤리언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한 모스콧의 ‘텔레나 선’. 볼드하지만 부드러운 곡선의 프레임을 자랑하는 핸드메이드 제품. 가격은 41만원.

기하학적 라인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프라다 제품으로 가격은 55만원.

트리오페 오벌 아세테이트 선글라스. 셀린느 제품으로 가격은 56만원대.

블랙 색상의 아세테이트 캐츠아이 프레임 선글라스. 로에베 제품으로 가격은 39만원대.

Y2K 스타일이 반영된 스퀘어 실루엣의 아세테이트 선글라스. 르스펙스 제품으로 가격은 12만원대.

레트로풍 라운드 선글라스. 레이밴 제품으로 가격은 16만원대.

생분해성 플랜트 베이스 레진 소재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로컬 서플라이 제품으로 가격은 13만원.

오각형 프레임의 미디엄 사이즈 블랙 선글라스. 마노모스 제품으로 가격은 17만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황혜영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