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 론칭
지난 6월 7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
구찌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가젤(Gazelle) 스니커즈를 포함, 구찌 헤리티지와 아디다스 캐주얼 코드가 결합된 레디-투-웨어 룩과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전개된다.
컬러풀한 프린트와 자카드 패브릭 위에 GG 모노그램과 인터로킹 G가 아디다스 트레포일과 결합했고, 구찌 레드-그린 웹은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와 만났다. 하이브리드한 매력을 가진 아디다스 x 구찌 레디-투-웨어 룩은 아디다스 아카이브 카탈로그의 스포티 룩을 연상케 한다. 레더 힐, 스웨이드 로퍼, 실크 스카프 같은 구찌의 전통적인 포멀 룩에도 아디다스 캐주얼 코드가 더해져 특별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밖에도 두 가지 디자인의 골프 백을 포함,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레저 제품에 대한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잃지 않은 점도 눈길을 끈다.
이번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아디다스의 1979년 아카이브 카탈로그에서 영감을 받아,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디렉팅을 맡았다. 칼린 제이콥스(Carlijn Jacobs)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밝고 비비드한 컬러를 배경으로 스트레칭 하거나, 뛰거나, 춤을 추는 등 역동적인 무드로 완성되었다.
이번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을 론칭과 함께 열리는 2주간의 팝업 스토어도 놓칠 수 없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컬렉션에 담긴 스포츠에 대한 영감과 변화무쌍한 구찌의 미학을 담은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빈티지 가구들로 채워진 공간은 더욱 눈길을 끈다. 에너제틱한 레트로 프린트 위에 결합된 아디다스의 상징, 트레포일과 구찌 GG 모노그램은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하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레트로 컨셉과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채워진 공간은, 여러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디다스 x 구찌만을 위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x 구찌는 꼴라보하우스 도산 팝업 스토어 및 일부 구찌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와 아디다스 컨펌드(adidas CONFIRMED) 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디다스 x 구찌 꼴라보하우스 도산 팝업 스토어는 6월 19일까지 운영된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겨울 코트를 무너뜨릴 패딩의 변신
2024.12.10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지 하디드와 테일러 스위프트 룩으로 알아본 가짜 친구 구별법
2024.12.11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평범한 카디건과 완벽한 짝꿍이 될 하의
2024.12.10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같은 옷도 달라 보일, 연말 액세서리 5
2024.12.06by 이소미, Lucrezia Malavolta
-
리빙
이건 폐기물이 아니에요! 오래된 물건을 향한 세레나데
2024.12.04by 류가영
-
뷰티 트렌드
피부 관리가 절실한 날, 에스테틱 대신 슈퍼마켓?
2024.11.24by VOGU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