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팟캐스트에 등장한 지드래곤

2022.11.20

샤넬 팟캐스트에 등장한 지드래곤

“저에게 ‘영감’이란 일상생활에서 갑자기 떠오르는 일종의 에너지를 통해 보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매일 같은 장소에 있는 어떤 물건도 가끔 다르게 보일 때가 있잖아요. 같은 대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아무리 익숙해도 조금씩 다를 때, 그때 새로운 영감이 떠오릅니다. ‘새로운 영감’이라는 말이 좀 어색하긴 한데, 이미 정의된 것 안에서 새로운 무언가를 찾는 것이죠.” -지드래곤

샤넬의 예술 문화 팟캐스트 ‘샤넬 커넥츠’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샤넬 커넥츠’는 하우스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전 세계의 아이코닉한 인물들이 예술과 문화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비전을 탐구하는 콘텐츠다. 이번 시즌은 샤넬의 앰배서더 지드래곤부터 영화배우, 설치미술가 등 아티스트들이 8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그들이 바라보는 미래와 다음 세대에 펼쳐질 미래에 대해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수주가 진행을 맡은 팟캐스트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에는 지드래곤과 영화 <기생충>의 촬영감독 홍경표가 출연해 ‘소리와 시각의 힘’을 주제로 함께했다. 이는 그동안 이어온 ‘샤넬 커넥츠’ 중 유일하게 한국어로 진행된 콘텐츠로 영어와 프랑스어 외의 언어가 포함된 첫 사례로 남았다. ‘샤넬 커넥츠’ 시즌 2는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청취 가능하다.

에디터
가남희
포토
COURTESY OF CHAN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