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여름방학

2022.11.03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여름방학

사람 냄새 짙게 풍기는 프로그램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잠시 쉬어 갑니다. 12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오는 7월 20일 방송 이후 잠시 여름방학을 보내고 다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018년 첫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가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우여곡절을 겪고 지금에 이른 사람들의 삶, 유명인들의 속내 등을 풀어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힘은 진심과 공감입니다. 어쩌면 누군가의 이야기일 수도, 어쩌면 나의 이야기일 수도 있는 인생 경험담을 듣고 있자면, ‘사람 사는 거 다 똑같구나’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또 재밌는 순간에 함께 웃고, 가슴 아픈 이야기에 함께 눈물을 흘리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에 절로 공감하게 되죠.

거리에서 시민을 만나는 컨셉을 유지하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코로나19 여파로 특정 장소에서 정해진 인물을 만나는 방식으로 변화했습니다. 2018년 첫 방송 이후 두 번의 재정비 시간을 가졌으며, 2020년 3월부터는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오는 10월 5일 돌아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Courtesy of tv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