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완전체 콘서트 볼 수 있을까?
23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끈끈하게 뭉친 그룹 god가 오랜만에 다 함께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완전체 콘서트를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하고 있습니다.
11일 한 매체는 god가 단독 콘서트 개최를 기획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직 날짜와 장소가 확정되지 않았지만, 2년 뒤 다가올 25주년까지 고려해 팬들에게 보답하는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는 것.
이에 대해 손호영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연말 공연이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 멤버들 모두 긍정적으로 심도 있게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만약 god가 이번 연말에 콘서트를 개최한다면, 멤버들은 3년 만에 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것입니다. 지난 2018년 11월 데뷔 20주년을 맞아 ‘god 20주년 애니버서리 콘서트 그레이티스트’를 열고 완전체로 뭉쳤죠.
지난 2019년에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HEN & NOW>를 발매했으며, 이듬해에는 데뷔 21년 만에 첫 드라마 OST ‘지금 만나러 갈게’를 선보였습니다.
팀의 큰형 박준형은 SNS를 통해 멤버가 다 함께 모일 때마다 사진을 찍어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1999년 데뷔한 후 지금까지 멤버 모두 활발히 활동하며 자리를 지키는 god.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는 각기 다른 소속사에 몸담고 있지만, 여전히 god라는 이름 아래 하나로 뭉쳐 있습니다. 공연장 가득 하늘색 풍선이 넘실거리는 풍경을 다시 볼 그날을 기다려봅시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