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BE BOLD

2022.08.19

BE BOLD

오직 나를 위한 순간! 스포츠를 통해 본연의 당당함을 보여주는 스파이더가 여성의 에너제틱한 이야기를 리아킴 그리고 팀스파이더 우먼스 멤버와 함께 완성했다.

#BEBOLD Lia Kim & Team SPYDER. 카리스마 있는 리아킴의 모습.

지금 우리 시대에 가장 필요한 말은 무엇일까.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당당함을 표현하자는 “BE BOLD”는 의식과 의지를 숨긴 채 살아왔던 지난날의 모습을 탈피하고 내면과 외면의 당당함을 드러내자는 강력한 메시지를 지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지나 뉴 노멀 라이프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전하는 이 캐치프레이즈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다양한 직업군 속 인물들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

‘내 춤의 주인은 오직 나뿐이다’라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안무가 리아킴과 스스로의 발전을 목표로 모인 다양한 직종의 여성들로 구성된 팀스파이더 우먼스 멤버들. 단순히 운동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진심이 모여 서로에게 동기부여가 되며 그로 인해 완성된 진실한 당당함을 작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메시지로 담아낸 그들의 이야기는 깊은 울림을 안겨준다. 리아킴만의 오리지널리티로 표현해낸 섬세하면서도 에지 있는 댄스는 비단 예쁘게 꾸민 모습이 아닌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그녀 본연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준다. 온몸이 땀범벅이 되어도 자신이 사랑하는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본연의 당당함을 보여준 팀스파이더 우먼스 멤버들의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그들은 우리 모두를 향해 이렇게 얘기하고 있는 듯하다. 주변의 시선은 사치일 뿐, 지금 당장 자신에게 “BE BOLD” 하라고 말이다.

#BEBOLD Lia Kim & Team SPYDER. 축구와 사이클을 통해 당당함을 드러내는 팀스파이더 우먼스 멤버들.

#BEBOLD Lia Kim & Team SPYDER. 축구와 사이클을 통해 당당함을 드러내는 팀스파이더 우먼스 멤버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