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의 반려견 테디가 알려주는 캘리포니아 여행 꿀팁
배우 이기우의 반려견 테디를 아시나요? 유기견이던 테디는 현재 6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며 수많은 랜선 집사의 사랑을 듬뿍 받는데요. <나의 해방일지> 종영 후 이기우 배우와 함께 캘리포니아로 33일간의 로드 트립을 떠난 테디가 실시간으로 여행 꿀팁을 전해왔습니다!
#유기견해외이동봉사
국내 유기견 중 미국으로 입양 가는 아이들이 꽤 많죠. 그 친구들을 새로운 가족과 만나게 해주기 위해 테디가 나섰습니다. 출국 전 30분, 도착 후 30분. 1시간 정도의 시간만 내면 유기견 해외 이동봉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시차적응
사람뿐 아니라 강아지에게도 시차 적응이 필요하다는 사실! 여행지 도착 후에는 평소보다 더 충분한 휴식과 산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보안경과신발
캘리포니아의 햇볕은 한국보다 훨씬 강렬합니다. 눈 보호를 위해 보안경은 필수! 여름 기온은 40도에 육박해 바닥이 매우 뜨겁기 때문에 신발도 준비해주시면 좋아요.
#델마르도그비치
샌디에이고에 있는 델 마르 도그 비치는 그야말로 강아지들의 천국입니다. 이곳에서는 홀로 서핑하는 강아지를 마주할 수도 있습니다. 매년 강아지들의 서핑 대회 ‘서프 도그 서퍼톤(Surf Dog Surf-a-Thon)’이 열리는 곳이기도 하죠. 도그 비치에서 수영도 하고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논 테디의 표정이 만족스러워 보이죠?
#탑건바인증샷
델 마르 도그 비치와 차로 30분 거리에는 영화 <탑건> 촬영지 탑건 바가 있습니다. 최근 <탑건: 매버릭>의 흥행과 함께 방문객이 늘었다고 하니, 일정을 여유 있게 짜야겠습니다. 따로 마련된 포토 존에서 이기우와 테디처럼 특별한 추억이 될 인증 샷도 남겨보세요!
#대한인국민회기념관
기특함 한도 초과! ‘휴먼’을 데리고 로스앤젤레스 코리아타운에 있는 대한인국민회 기념관에 방문한 테디. 어깨가 한껏 올라간 늠름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대한인국민회는 일제강점기에 미주 독립운동을 이끈 단체로, 기념관은 도산 안창호의 유품을 비롯해 독립운동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테디는 광복절을 기념하고자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며 방문 소식을 전해 더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최신기사
추천기사
-
여행
파리에서 앤트워프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
뷰티 화보
파티 뷰티!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
2024.12.10by VOGUE
-
뷰 포인트
우리는 오후 9시 이후에 외출하지 않는다
2024.12.13by 황혜원, Paolo Armelli
-
여행
장거리 비행 중 울어본 적 있나요?
2024.12.09by VOGUE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여행
지금 여행 트렌드는 ‘섹슈얼 웰니스’
2024.12.0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