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그리고 ‘레이’
배우이자 감독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는 이정재가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이정재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 <레이>의 시리즈물 제작에 함께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와 <고요의 바다>, <헌트> 제작사 아티스트스튜디오는 최근 글로벌 OTT 시리즈물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레이(이정재)’의 캐릭터에서 출발한 작품입니다. 영화에서 레이는 복수를 위해 한 남자를 쫓는 재일 교포 출신 킬러로, 아주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았죠.
그의 활약을 담은 시리즈 <레이>는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깃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표적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입니다. 레이에 버금가는 표적들은 앞으로 ‘빌런 유니버스’를 구축하며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입니다.
이정재는 극의 중심인 빌런 레이로 출연할 뿐 아니라 제작에도 직접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영화 <헌트>를 통해 성공적으로 감독 데뷔식을 치른 만큼 그에게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안젤리나 졸리의 잘못된 신발 신기는 계속된다
2024.12.09by 황혜원
-
뷰티 트렌드
제니도 로제도! 중요한 연말 모임엔 이 헤어스타일로 통일
2024.11.29by 김초롱
-
패션 뉴스
마르지엘라를 떠나는 존 갈리아노, 그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
2024.12.12by 안건호, Giulia Di Giamberardino
-
엔터테인먼트
'가족계획', 역시 가족에겐 대화가 필요해
2024.12.09by 강병진
-
패션 뉴스
존 갈리아노, 메종 마르지엘라에 작별 고하다
2024.12.12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Y2K 룩에 영감을 줄 스트리트 패션 모음
2024.12.11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