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리아나 그란데, 보디 케어 라인 출시

2022.09.05

아리아나 그란데, 보디 케어 라인 출시

앞서 공개한 클린 향수와 메이크업 라인에 이어 100% 비건 제품으로 만들었다.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신의 곡명을 딴갓 이즈 어 우먼(God is a Woman)’ 보디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보디 스크럽, 보디 오일, 핸드 & 보디 크림, 트래블 세트로 구성된 보디 케어 제품은 자신의 메이크업 브랜드 렘 뷰티(R.E.M Beauty)의 연장선으로, 이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확장하려는 움직임으로 보인다.

@arianagrande

Courtesy of Brand

이번에 출시되는 갓 이즈 어 우먼 보디 케어 제품은 모두 울타 뷰티(Ulta Beauty)에서만 독점으로 판매한다. 먼저 아리아나 그란데가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보디 스크럽 수플레는 소금 기반의 스크럽이 각질을 꼼꼼히 제거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든다. 코코넛 오일과 시어버터를 포함한 유기농 보습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어스 보디 오일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수분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핸드 앤 보디 크림은 아르간 오일로 만들어 메마른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더불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 갓 이즈 어 우먼의 베스트셀러 향수를 담은 트래블 세트는 0.25온스 크기의 향수 두 병과 손상을 방지하는 여행용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가장 좋아하는 보디 스크럽 수플레. Courtesy of Brand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의 보디 오일. Courtesy of Brand

아리아나 그란데는 성명을 통해하루 루틴에서 가장 좋아하는 일은 보디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하이드레이팅 로션이나 보디 오일로 마무리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내가 사랑하는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보람 있는 창작 과정이었고, 새로운 컬렉션을 시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프리랜스 에디터
    주현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