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기네스 팰트로가 50세 생일을 자축하는 법

2022.11.04

기네스 팰트로가 50세 생일을 자축하는 법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가 50번째 생일을 특별하게 자축했습니다. 골드로 가득한 그녀의 50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해볼까요?

팰트로는 자신의 50번째 생일이던 27일, 누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온몸을 황금색으로 뒤덮은 그녀는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했습니다.

팰트로가 올린 사진에 동료와 친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리즈 위더스푼은 “이거야!”라고 댓글을 달았고, 나오미 왓츠는 “생일 축하합니다, 여왕님”이라며 축하했죠. 코미디언 알리 웬트워스는 “50세가 되었을 때 내 모습인걸? 당신은 정말 멋지다”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팰트로는 자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구프(Goop)의 포스트를 통해 사진을 촬영하던 당시를 회상하며 “50대가 되어 느낀 기쁨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50세가 되어 기분이 정말 좋아요. 이것은 제가 경험하는 에너지와 낙관주의를 표현하는 거예요. 여성의 시선과 재미에 대한 것이죠.”

그녀는 노화와 미래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많은 고민 중이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50세 생일을 맞으면서 자신의 삶과 그동안 얻은 교훈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도 밝혔죠.

“이상하게 시간이 흘렀다는 느낌이 딱히 들지 않아요. (…) 하지만 내 안에 존재하는 삶의 달콤함에는 변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어요. 그것이 본질이에요. 삶은 점점 더 달콤해지고 있죠.”

여전히 불완전한 자신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팰트로. 앞으로도 그녀의 시간이 골드처럼 반짝이는 나날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gwynethpaltrow, @goop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