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부터 NCT 재현까지, 아이돌의 남친 룩! 11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때론 댄디하게, 때론 힙하게. TPO에 따른 남친 룩이 고민일 때, 남자 아이돌의 인스타그램은 훌륭한 룩북이 됩니다.
진
입대 전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을 발매한 후 <런닝맨>을 비롯해 ‘할명수’,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등 핫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팬들을 위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촬영한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공유했습니다. 그중 ‘월드와이드 핸섬’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의 깔끔하고 수려한 외모가 돋보이는 댄디 룩을 장착한 모습이 특히 시선을 끌었는데요.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를 착용한 베이식한 룩은 물론 스키니한 블랙 스카프와 볼드한 디자인의 벨트, 심플한 액세서리로 디테일을 더한 스타일까지, 말 그대로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재현
NCT 재현은 프라다의 앰배서더답게 데님 재킷과 오렌지 컬러의 가죽 스니커즈, 트라이앵글 백까지 모두 프라다 제품을 착용해 ‘프라다 남친 룩’을 완성했군요. 이 외에도 샤이니 키, 갓세븐 제이비의 힙한 남친 룩과 각각 데님 포인트의 코트와 브라운 재킷을 걸친 세븐틴 민규와 2PM 준호의 완벽한 가을 남친 룩까지, 더 많은 남친 룩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키
제이비
민규
준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