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을 더해 새로운 부츠 스타일링 만들기!
요즘 들어 스트리트 패션과 셀럽 패션에서 모두 돋보이는 키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양말’이죠. 스니커즈에는 물론이고 로퍼, 메리 제인 슈즈에도 다양한 양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컬러, 소재, 길이까지 모두 다채롭게 활용하고 있죠. 날이 추워진 지금은 ‘부츠’에 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온과 방한만을 위한 아이템이 아니라,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도와주는 양말을 확인해봅니다.
1. Boots
먼저 미우미우의 바이커 부츠처럼 터프한 신발의 경우에는 비슷한 컬러의 양말을 신어 그 무드를 살려주는 것이 좋겠죠. 화려한 컬러의 레인 부츠에는 두껍고 비비드한 컬러의 니삭스를 매치해보세요. 두 아이템의 컬러가 극명하게 대비될수록, 양말의 컬러가 선명하고 화려할수록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 연출되죠. 블랙 컬러 부츠라면 컬러, 길이, 소재 모두 상관없습니다. 든든한 그림자처럼 어떤 종류의 양말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2. UGG
겨울의 주인공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어그에 양말을 더해볼까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임수정은 롱 니트와 코듀로이 스커트에, 화이트 양말과 어그 부츠를 매치했죠. 그런 유행이 다시 돌아오기라도 한 듯, 많은 셀럽의 아웃핏에서 어그와 양말을 볼 수 있습니다. 올겨울 트렌드인 ‘울트라 미니 어그’ 위에 레그 워머를 함께 매치하기도 하지만, 역시 클래식은 양말이죠. 이 귀엽고 작은 어그가 더 부각될 수 있도록 종아리까지 오는 양말을 선택해봅시다. 조금 더 긴 길이의 어그를 신을 때는 신발보다 살짝 올라오는 양말이 좋겠죠! 양말이 너무 튀지 않도록 힘을 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패션 아이템
우리의 겨울 룩에 품격을 더해줄 '이 신발'
2024.11.20by 안건호
-
리빙
온라인 쇼핑, 얼마나 자주 하세요?
2024.10.31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약사가 추천한, 돈 안 들이고 피부 좋아지는 세안법
2024.11.20by 이소미, Laura Solla
-
패션 뉴스
생 로랑, 프루스트 작품을 녹여낸 단편영화 공개
2024.11.22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새로운 전성기 맞은 린제이 로한의 스타일 키워드는?
2024.11.21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