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My Skin, Lift My Way
울쎄라 (Ulthera®)의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캠페인 앰버서더로 이민호, 김하늘, 전소민이 선정됐다.
지난 11월 24일,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인 멀츠 에스테틱스®의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캠페인 <See My Skin, Lift My Way>의 런칭을 맞아 3명의 앰버서더가 공개됐다. <See My Skin, Lift My Way>은 각자의 피부 상태와 니즈를 고려해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자신감 있는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만의 특장점을 살려 피부 층을 직접 살펴보고, 개인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 국내에서는 2009년 첫선을 보인 울쎄라®는 현재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50건 이상의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러한 울쎄라®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된 이민호, 김하늘, 전소민은 호주를 제외한 모든 아태지역 국가를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오프라인 미팅 등을 통해 사람들이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갖도록 응원해 나갈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의 아시아태평양 사장인 로렌스 시오우(Lawrence Siow)는 이민호, 김하늘, 전소민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점에 대해 “셀러브리티들이 무수한 스포트라이트 속에서 경험하는 미의 기준에 대한 압박감은 매우 클 것이다. 이런 가운데 자신감을 유지하고 각자의 고유한 개성을 강화해 나가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울쎄라® 앰버서더들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 태평양은 기업 차원에서 <Merz Aesthetics Serendipity Journey™ X Confidence Beyond the Frame>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아시아태평양 소비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캠페인인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에서 나아가 아름다움에 대한 사회적 기준으로부터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개발하는 여정을 지지할 예정이다.
현재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에서는 ‘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라는 이름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글로벌, 아시아태평양과 함께 획일적인 아름다움과 패스트 뷰티에 경도되지 않는 건강한 의료 문화와 소비자 인식을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시오우 사장은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왜곡된 외모 이미지들이 범람하면서 비현실적인 미의 기준이 만들어지고 있지만, 멀츠 에스테틱스®는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고유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멀츠 에스테틱스®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재발견하고, 자신감을 높이며, 소셜 미디어가 전파하는 비현실적인 미의 기준에 도전하고,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 끊임없는 아이디어들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멀츠는 앞으로도 개개인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정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며, 많은 이들이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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