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지연-황재균의 유쾌한 웨딩 포토

2023.01.02

지연-황재균의 유쾌한 웨딩 포토

티아라 멤버이자 연기자로도 활약 중인 지연과 야구 선수 황재균이 웨딩 마치를 울렸습니다. 열애 소식을 전한 지 1년여 만이죠. 지연이 직접 공개한 웨딩 포토와 즐거웠던 결혼식 날의 분위기를 전합니다.

@jiyeon2__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10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이날 함은정, 효민, 큐리 등 티아라 멤버들은 물론 많은 스타와 야구계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이들의 앞날을 축복했죠.

특히 입대를 앞둔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개그맨 박나래,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 등도 참석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jiyeon2__

이날 결혼식에서 함은정은 애정이 듬뿍 담긴 축사로 진심을 전했고요. SBS <영웅호걸> 때부터 친해진 동갑내기 절친 아이유는 직접 축가를 부르기 위해 나섰습니다. 

@jiyeon2__

결혼식 분위기는 유쾌했습니다. 혼인 서약에서 지연이 “저는 요리를 해보겠습니다”라고 말하자 황재균은 “요리는 제가 하겠습니다”라고 화답했고, 지연은 “저희를 닮은 예쁜 아기를 낳아 건강하고 올바르게 키우겠습니다”라고 2세 계획을 밝혀 환호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jiyeon2__

황재균은 신부를 위해 티아라의 노래 ‘보핍보핍’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버진 로드에서 마이클 잭슨의 춤을 선보여 환호를 받았죠.

@jiyeon2__

앞서 황재균은 팀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 팬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는데요. 오랜 기다림 끝에 하나가 된 지연과 황재균은 12월 중에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jiyeon2_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