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요정 스타일링 #보그돌
월드 투어 중인 블랙핑크. 각 나라와 도시를 방문할 때마다 그들의 콘서트 패션이 숱한 이슈를 낳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눈에 띄는 건 미공개 솔로곡 ‘You and Me’로 무대를 누비는 제니의 의상입니다. <피터 팬>의 팅커벨이 무대 위로 올라온 듯한 모습인데요. 앞으로 무대의상이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될 정도죠.
제니의 스타일링에는 공통된 특징이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머리를 사랑스럽게 땋고, 리본 같은 장식을 더했죠. 그리고 코르셋 베이스의 상의와 발레리나의 튀튀 스커트 같은 미니스커트를 입습니다. 여기에 의상과 완벽하게 매치되는 컬러의 레그 워머, 사랑스러운 메리 제인 슈즈를 더하죠. 전반적인 색채만 달라질 뿐, 이 무드를 계속 가져가고 있습니다.
바로 어제 있었던 프랑스 공연에선 그녀가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샤넬의 착장을 보여줬죠. 블랙과 화이트 베이스에 블랙 리본과 까멜리아 디테일이 살포시 올라가 있군요.
그녀의 무대의상을 리얼웨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튀튀 스커트와 레그 워머를 참고해봅시다. 제니만큼 짧은 스커트를 입을 수는 없겠지만,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레이스 스커트와 보송보송하고 따뜻한 니팅 디테일의 레그 워머를 함께 매치한다면 그녀처럼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패션 트렌드
블랙 천하! 가장 클래식한 컬러 왕좌에 도전장을 내민 '이 색'
2024.11.20by 안건호
-
아트
국립현대미술관 '올해의 작가상 2024' 후보 4인은?
2024.10.31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좋거나 나쁜 동재',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우리 동재
2024.10.29by 강병진
-
셀러브리티 스타일
비니부터 버킷 햇까지, 셀럽들의 모자 활용법
2024.11.21by 오기쁨
-
Fashion
죠지, 릴체리 그리고 어그 필하우스
2024.11.22by 박채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