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 선 리한나, 그리고 ‘슈퍼 베이비’!

2023.02.23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 선 리한나, 그리고 ‘슈퍼 베이비’!

전 세계가 기다리는 축제, 슈퍼볼(Super Bowl)이 시작됐습니다. NLF 챔피언십(슈퍼볼)은 미국 최대 규모 스포츠 경기이자 빅 이벤트죠. 특히 경기장에서 선보이는 ‘하프타임 쇼(Half Time Show)’는 매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023 슈퍼볼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른 리한나 / Getty Images

2023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13일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의 스테이트 팜 스타디움에서 펼쳐졌습니다.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 경기의 하프타임 쇼 주인공은 바로 뮤지션 리한나! 

리한나, 슈퍼볼 하프타임 쇼 주인공 됐다

Getty Images

많은 이들이 기다렸던 리한나의 등장에 함성이 이어졌습니다. 리한나는 강렬한 레드 점프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습니다. 자신의 노래 ‘Umbrella’와  ‘Run This Town’ 등을 부르며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죠. 

리한나는 2018년 1월 그래미 어워즈를 끝으로 가수 활동을 잠시 멈추고 사업에 매진해왔습니다. 오랫동안 그녀의 음악과 무대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이번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말 그대로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선물 같은 소식이 또 전해졌습니다.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른 리한나는 배가 살짝 부른 듯해 보였는데, 둘째를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써 리한나는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른 최초의 임신부 아티스트가 되었죠.

Getty Images

리한나는 지난해 5월 그녀의 연인인 ASAP 로키와의 사이에 첫아이를 낳았는데, 9개월여 만에 둘째 소식을 전한 겁니다.

핫한 엄마가 된 리한나

리한나는 지난주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 ‘특별 게스트’가 합류할 거라고 예고한 바 있는데요. 그 게스트는 바로 배 속 아기를 의미한 것이었죠. 리한나의 ‘슈퍼 베이비’ 임신 소식에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Getty Images, @applemusi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