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의 국내 첫 주연작 ‘호프’
세계적인 모델에서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스타로 발돋움한 정호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그녀가 또 한번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이후 해외 작품 위주로 활동해왔습니다.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Apple TV+ 시리즈 <디스클레이머(Disclaimer)>와 조 탈봇 감독의 신작 영화 <더 가버니스(The Governesses)>의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화제를 모았죠.

이번에는 국내 차기작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홍진 감독의 신작 영화 <호프(HOPE, 가제)>의 주연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호프>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새롭게 선보일 작품으로, 고립된 항구 마을 호포항에서 시작된 의문의 공격에 맞서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외곽에서 미지의 존재가 목격된 후, 그 실체를 수색하다 파괴될 위기에 놓인 마을 주민들의 사투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극 중 경찰 ’성애‘ 역으로 캐스팅된 정호연은 황정민, 조인성과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할리우드 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 마이클 패스벤더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나홍진 감독은 정호연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미국 매체 <데드라인>을 통해 “정호연의 모든 것이 내가 상상했던 캐릭터와 일치한다. 그의 대담하고 밝은 에너지는 이 영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호연의 국내 첫 주연작 <호프>를 통해 보게 될 그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포토그래퍼
- 강혜원
추천기사
-
아트
패러디와 유머의 예술, 샘바이펜
2025.04.15by 권민지
-
아트
공간의 잔향
2025.04.12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하정우의 '로비', 쇼츠에서 재미있으면 극장 관객도 많아질까?
2025.04.10by 강병진
-
패션 아이템
2025년에도 헐렁한 청바지가 살아남은 이유
2025.04.15by 하솔휘, Lucrezia Malavolta
-
엔터테인먼트
'위플래쉬'부터 '쉬리'까지, 재개봉 영화 4
2025.03.26by 이정미
-
웰니스
뼈로 만든 국물,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2025.04.11by 김현유,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