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와 AOMG
기안84는 독특합니다. 엉뚱하고 순수하죠. 그는 보편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영역을 확고히 지키고, 유니크한 감각을 자랑합니다. 스타 웹툰 작가,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기안84가 뜻밖의 행보로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만우절이었던 지난 4월 1일, 기안84와 AOMG가 전속 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렸습니다. 만우절 거짓말이 아닌가 싶을 만한 소식이었지만, 진짜입니다.
AOMG는 기안84가 직접 그린 자화상을 프로필 사진 대신 공개하며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AOMG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뮤지션 코드 쿤스트, 사이먼 도미닉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그레이, 로꼬, 우원재, 이하이 등 여러 래퍼와 가수가 활동 중입니다. 뮤지션의 색채가 강한 회사에 기안84의 등장이라니, 대중이 의아해할 법도 하죠.
기안84는 본업인 웹툰 작가를 넘어 방송인이자 팝아트 화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개인전을 통해 자신의 미술 역량을 보여주고,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만찢남> 등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기안84의 예측 불가능한 매력에 손을 내민 AOMG,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