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첼라 블랙핑크 무대, 집에서 보자!
지난 1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코첼라)’에 블랙핑크가 헤드라이너로 오른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코첼라가 열리는 캘리포니아에 가지 않아도 블랙핑크의 무대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2023 코첼라 페스티벌의 모든 무대를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생중계합니다. 사막의 모래 먼지를 마시지 않고도 편하게 무대를 즐겨보세요.
코첼라와 유튜브에 따르면, 여섯 개의 스테이지 모두 라이브 스트리밍합니다. 또 공연 중간 쉬는 시간에는 아티스트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중계합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19년 K-팝 걸 그룹 최초로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죠. 4년 만에 헤드라이너로 서게 된 블랙핑크의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는 배드 버니, 프랭크 오션 등도 선정됐습니다. 버나 보이, 푸샤 티, 피에르 본, 비요크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무대에 오릅니다. DPR 라이브, DPR 이안, 예지 등 국내 아티스트의 무대도 기대감을 더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4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즐길 준비 되셨나요?
- 포토
- Instagram, Getty Image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