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더 마블스’ 박서준의 등장

2023.04.12

‘더 마블스’ 박서준의 등장

배우 박서준의 할리우드 진출작이자 마블의 신작 <더 마블스(The Marvels)>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Marvel Studios

마블 스튜디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더 마블스>의 첫 티저를 11일 공개했습니다.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와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 등 여성 슈퍼히어로 세 명이 함께 빌런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더 마블스>에는 특별한 컨셉이 있습니다. 바로 ‘스위치(Switch)’! 캡틴 마블과 램보, 미즈 마블이 각자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세 사람의 위치가 바뀌죠. 원치 않는 스위치로 인해 곤란을 겪은 세 사람은 결국 함께 팀을 이뤄 힘을 합치게 됩니다.

티저 중간에는 익숙한 얼굴이 등장합니다. 박서준은 캡틴 마블과 램보, 미즈 마블이 도착한 어느 행성에 살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장발에 뾰족한 귀를 한 박서준은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로 변신해 검을 들고 군대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Marvel Studios

박서준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음악 행성의 리더 ‘얀 왕자’로 알려졌습니다. 캡틴 마블 일행과의 인연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더 마블스>! 그 전에 디즈니+에서 <완다비전>과 <미즈 마블> 시리즈를 본다면 영화를 이해하기 더 쉬울 테니 참고하세요.

포토
Marvel Studi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