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의 애착 반바지
지지 하디드의 조츠 사랑은 올해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지난 13일, 지지 하디드가 드디어 조츠를 꺼냈습니다. 블랙 크롭트 톱,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늘 입는 연한 톤의 조츠로 톤 온 톤 스타일의 대가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죠. 푸른 볼캡과 손에 쥔 아이스크림은 룩에 청량함을 더하는 데 한몫했고요(아디다스 삼바는 말할 것도 없죠). 이 계절에 도시부터 해변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 패션입니다.
그러고 보니 지지 하디드의 조츠 사랑은 벌써 수년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봄여름만 되면 이 연청 조츠를 교복처럼 즐겨 입거든요. 그가 조츠를 입을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건 바로 밸런스인데요. 다소 실험적인 조츠 룩을 선보이기도 하는 여타 셀럽과 달리 편안한 실루엣을 추구하죠.
2019년 여름에는 베이식한 티셔츠에 매치했습니다. 조츠 안에 티셔츠를 넣어 입어 비율에 안정감을 주었고요. 차콜 컬러 티셔츠 덕에 레이어드한 주얼리와 빈티지 백이 더욱 돋보입니다.
지나치게 캐주얼한 스타일은 피하고 싶다면 2020년,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선보인 룩을 참고하세요. 네크라인이 깊이 파인 카디건과 핸드백으로 비교적 차분한 조츠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2021년엔 더블 데님 패션으로 소화했습니다. 조츠보다 진한 톤의 오버사이즈 셔츠로 그런지한 무드를 자아냈죠.
2022년 조츠 열풍을 불러일으킨 패션 중 하나입니다. 화이트 톱과 연한 톤의 데님은 봄여름에 산뜻함을 더해주는 매치죠. 당시 지지가 입은 이 스토레츠의 카디건은 순식간에 품절되기도 했는데요. 지지처럼 포인트 디테일을 가미한 톱이라면 심심함을 덜 수 있습니다. 핏은 타이트할수록 좋겠고요.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뷰티 트렌드
할리우드의 3D 네일 전문가, K-뷰티 비주얼 아티스트 SOJIN OH
2024.11.07by VOGUE
-
패션 아이템
어떤 룩이든 격식 있게 해주는 마법의 액세서리
2024.11.19by 안건호
-
패션 뉴스
네 번째 보그 월드의 행선지가 정해졌다
2024.11.20by 안건호, Cydney Gasthalter
-
패션 아이템
두 손이 심심해질 2025년 가방 트렌드
2024.11.19by 이소미
-
리빙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이 인테리어에 품은 비밀스러운 열망
2024.11.21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