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핵심 아이템만 쏙! 올여름 트렌드로 무장한 마고 로비

2023.05.19

핵심 아이템만 쏙! 올여름 트렌드로 무장한 마고 로비

어쩜 이렇게 주요 트렌드만 쏙쏙 골라냈는지!

Splash News
Splash News

지난 15일, 마고 로비는 고향 호주 시드니에서 <보그 오스트레일리아> 편집장과 함께 점심을 즐겼습니다. 여름 한가운데 있는 듯한 가벼운 옷차림으로 말이죠. 슈퍼 오버사이즈 블레이저로 온몸을 푹 덮은 채 등장한 이번 달 초의 모습이 아득하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스타일은 올여름 트렌드로 언급된 아이템의 총집합이었습니다. 몇 주 뒤에 실천해야 할 스타일링을 예습하기에 딱이었죠. 옷부터 액세서리까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Splash News

붑튜브 트렌드에 스무스하게 합류한 마고 로비! 평소 튜브 톱을 애용하긴 하지만, 이번엔 그보다 더 아찔한 반두 톱을 선택했습니다. 가슴 부분에만 두꺼운 테이프를 죽 두른 듯한, 미니멀하면서도 관능적인 실루엣이죠. 과감함을 화려하게 뽐내는 대신 베이식한 블랙 컬러로 시크한 멋을 더했고요.

16Arlington S/S 2023 RTW
Fendi S/S 2023 RTW

여기에 새틴 소재의 맥시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물론 길이가 긴 스커트는 굳이 짚고 넘어가지 않아도 모두 그 멋을 알고 있겠죠. 자세히 볼 건 소재입니다. 새틴은 2023 S/S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소재 중 하나거든요. 은은한 광택감과 실키한 질감 덕에 어떤 아이템으로 탄생하든 세련미를 장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팝한 컬러를 선택한다면 텍스처의 매력이 더 두드러지겠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Courtesy of The Row
Splash News
Splash News

신발은 더 로우의 라이 레더 샌들을 착용했군요. 키튼 힐은 지난겨울부터 트렌드로 자리 잡을 조짐을 보여왔습니다. 최근 헤일리 비버, 케이티 홈즈 등 트렌드에 기민한 셀럽들의 룩에서 하나둘 발견되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나가고 있죠. 올여름에는 마고 로비처럼 끈 샌들 스타일로 발등까지 시원하게 드러내보세요. 키튼 힐 특유의 발칙한 매력을 더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plash News
Courtesy of Gucci

마무리는 구찌의 재키 1961 백으로 깔끔하게 매듭지었네요.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거나 어깨에 둘러메는 대신 톱 핸들을 그러쥐어 클래식하고 어딘가 빈티지한 멋까지 자아냅니다.

포토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