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꼭 도전해야 할 새로운 드레스 스타일링
이리나 샤크의 스타일을 눈여겨봤다면 눈치챘을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그녀의 룩이 미묘하게 변하고 있다는 것이죠. 이리나는 요즘 애슬레저 포인트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올해 멧갈라 애프터 파티에 참석할 때는 당당히 조거 팬츠를 입고 나타나 논란을 만들기도 했죠.
이제 그녀는 드레스를 입을 때조차 스포티한 무드를 빼놓지 않고 있습니다. 몸의 라인을 강조하는 슬립 드레스를 입고, 나이키 스우시가 눈에 띄는 하얀색 양말과 마틴 로즈 X 샥스 뮬 MR 4를 신기도 했죠.
지난 5월 모나코 그랑프리에 참석할 때도 이리나 샤크는 슬립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슬립드레스에 마찬가지로 흰색 나이키 양말, 그리고 안쿠타 사르카의 업사이클링 스니커즈를 신었죠.
칸에 참석할 때는 몸에 꼭 맞는 깅엄 체크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이번에도 흰색 나이키 양말에 샥스 뮬 MR 4를 신었네요. 이쯤 되면 드레스에 흰색 나이키 양말, 그리고 스니커즈를 신는 건 이리나 샤크의 스타일링 공식처럼 보입니다. 집에 있는 스니커즈와 드레스를 매치하고, 흰색 나이키 스우시가 그려진 양말로 룩을 마무리하는 것, 이리나 샤크가 제안하는 올여름 드레스 스타일링입니다.
이리나 샤크가 애슬레틱 포인트를 주는 방법은 이게 다가 아닙니다. 그녀는 주로 운동을 갈 때 사용하는 ‘짐 색’을 여러 룩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이 가방에서도 중요한 지점은 나이키 스우시가 장식됐다는 것이죠. 경쾌한 스우시는 그 어떤 스타일이든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줄 수 있으니까요!
- 포토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엔터테인먼트
'강남 비-사이드', 더 이상 흥미롭지 않은 강남의 비사(祕事)
2024.11.09by 강병진
-
셀러브리티 스타일
디즈니 공주 등장! 박보영의 드레스 룩
2024.11.22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할머니 카디건, 카이아 거버처럼 산뜻하게 입기
2024.11.25by 황혜원
-
뷰티 트렌드
파리 스킨케어의 비밀, 비올로직 호쉐쉬 엠바사드 서울 오픈
2024.11.21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두 손이 심심해질 2025년 가방 트렌드
2024.11.19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