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한국에 상륙한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나이키 조던 마니아들에게 어느 때보다 기쁜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마침내 국내에도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Jordan World of Flight)’ 매장을 오픈합니다.
23일 국내에 첫 매장을 여는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는 서울 홍대에 자리합니다. 오로지 조던 브랜드만을 위해 만든 컨셉 매장이죠.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는 이탈리아 밀라노, 일본 도쿄에 이은 세계 세 번째 매장입니다.
에어 조던 시리즈는 원래 나이키 제품 라인 중 하나였는데요, 현재 나이키의 자회사로 분리돼 독립 브랜드로 확대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은 마이클 조던이 승인해야 설립할 수 있죠.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는 315평에 2층 규모로, 여성과 남성은 물론 키즈까지 다양한 조던 브랜드의 신발과 의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국내 아티스트 6인의 작품으로 장식했으며, 벽면에 아이코닉한 아트워크가 곳곳에 자리합니다.
매장에는 에어 조던 1을 활용해 직접 커스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던 브랜드의 역사와 농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 ‘더 라운지’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죠.
킴벌리 창 멘데스 나이키 코리아 GM은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는 점프맨이 상징하는 농구 문화의 다양한 표현과 가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라며 “소비자, 커뮤니티와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조던 마니아라면, 조던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를 방문해보세요. 혹시 모르죠. 뜻밖의 보물을 발견할지도!
- 포토
- Pexels, Nike Korea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