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마침내 한국에 상륙한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2023.06.22

마침내 한국에 상륙한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나이키 조던 마니아들에게 어느 때보다 기쁜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마침내 국내에도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Jordan World of Flight)’ 매장을 오픈합니다.

Pexels

23일 국내에 첫 매장을 여는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는 서울 홍대에 자리합니다. 오로지 조던 브랜드만을 위해 만든 컨셉 매장이죠.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는 이탈리아 밀라노, 일본 도쿄에 이은 세계 세 번째 매장입니다.

에어 조던 시리즈는 원래 나이키 제품 라인 중 하나였는데요, 현재 나이키의 자회사로 분리돼 독립 브랜드로 확대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은 마이클 조던이 승인해야 설립할 수 있죠.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는 315평에 2층 규모로, 여성과 남성은 물론 키즈까지 다양한 조던 브랜드의 신발과 의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국내 아티스트 6인의 작품으로 장식했으며, 벽면에 아이코닉한 아트워크가 곳곳에 자리합니다.

Nike Korea

매장에는 에어 조던 1을 활용해 직접 커스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던 브랜드의 역사와 농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 ‘더 라운지’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죠.

Nike Korea

킴벌리 창 멘데스 나이키 코리아 GM은 “조던 월드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는 점프맨이 상징하는 농구 문화의 다양한 표현과 가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라며 “소비자, 커뮤니티와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조던 마니아라면, 조던 오브 플라이트 서울 홍대를 방문해보세요. 혹시 모르죠. 뜻밖의 보물을 발견할지도!

    포토
    Pexels, Nike 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