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제로의 등장
바야흐로 ‘제로’의 시대입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계속되고 제로 칼로리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탄산음료부터 술까지 설탕을 뺀 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죠. 하지만 이제 ‘제로’ 하나로는 승부를 볼 수 없습니다. ‘제로제로’ 음료가 출현하거든요.
코카콜라가 설탕 없는 제로 칼로리에서 카페인까지 빠진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선보입니다. 제로제로는 제로 슈가, 제로 카페인으로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제품입니다.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에서 이미 판매 중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7월부터 판매합니다.
제로제로가 출시되면서 이제 코카콜라 선택지가 늘었습니다.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로 슈가인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라인업이 다양해 골라 마실 수 있죠. 코카콜라의 제로제로 출시는 앞으로 다른 음료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최애’ 코카콜라는 어떤 제품인가요?
- 포토
- Pexels, Coca-Cola
추천기사
-
푸드
압구정 트렌드를 이끄는 두 남자가 말하는 데킬라와 컬처
2024.12.18by VOGUE
-
리빙
메리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팝업 4
2024.12.12by 이정미
-
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X 우주소년 아톰 두 번째 협업 아이템 공개
2024.12.21by 서명희
-
웰니스
피부와 치아 그리고 두뇌 건강에도 좋은 달콤한 ‘이 과일’
2024.12.14by 김초롱, Ana Morales
-
푸드
근사해지고 싶은 겨울날 꺼내놓는 샴페인 4
2024.12.12by 주현욱
-
여행
장거리 비행 중 울어본 적 있나요?
2024.12.09by VOGU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