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단발머리 최강자는 박규영
넷플릭스 <셀러브리티>의 히로인 박규영! 최근 <오징어 게임> 시즌 2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죠.
박규영은 다양한 단발머리 스타일링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단발병 유발자’로 거듭났습니다. 올여름 단발머리를 꿈꾼다면, 그녀의 스타일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짧게 레이어드한 단발머리는 맑고 청순한 느낌을 줍니다. 그날그날의 옷 스타일에 따라 매력이 달라진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으면 소녀 같은 느낌을 주고, 오버사이즈 재킷을 입으면 톰보이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죠.
웨이브를 살짝 더하는 것만으로도 러블리하게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어요.
똑 떨어지는 단발은 자유분방한 느낌을 줍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반항기 어린 <레옹>의 마틸다처럼요!
만약 이번 시즌 단발머리를 할 예정이라면, 이 스타일을 추천합니다. 힙하면서 귀엽기까지 하니까요.
단발에 스트랩 원피스 조합은 말할 것도 없죠. 이보다 더 시크할 수 있을까요?
페미닌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는 옷과 액세서리로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흔히 긴 머리가 드레스에 더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하지만, 단발머리도 충분히 섹시할 수 있거든요.
<셀러브리티>에서 그녀의 존재감을 더 빛나게 해준 단발 헤어스타일은 박규영이 직접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셀럽으로 등장하는 다른 배우들의 스타일링이 화려해서 레고 스타일의 단발머리를 하면 캐릭터적으로 각인되지 않을까 생각했다. 찾아보니 반응이 좋은 것 같더라.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포토
- NETFLIX, @lavieenbluu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셀러브리티 스타일
빈티지 드레스로 임산부 룩의 새로운 장을 연 제니퍼 로렌스
2024.11.18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쇼트 패딩 꺼낼 때, 11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1.18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블랙 천하! 가장 클래식한 컬러 왕좌에 도전장을 내민 '이 색'
2024.11.20by 안건호
-
뷰티 트렌드
약사가 추천한, 돈 안 들이고 피부 좋아지는 세안법
2024.11.20by 이소미, Laura Solla
-
리빙
미리 CHECK! 2025년 트렌드 알려주는 신간 3
2024.11.06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