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이 두 배! 쌍둥이 아기 판다가 태어났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까지 인기를 얻고 있죠.
최근 푸바오 가족에게 기쁜 일이 있었습니다. 러바오와 아이바오 사이에 쌍둥이 아기 판다가 생긴 것! 아이바오는 지난 7일 쌍둥이 판다 자매를 품에 안았습니다. 아기 판다 자매는 각각 180g, 140g으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197g으로 태어난 푸바오보다는 작은 편이죠.
첫딸 푸바오에 이어 쌍둥이 판다 자매가 태어나면서 에버랜드 동물원은 축제 분위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푸바오에 이어 3년 만에 또다시 자연 번식으로 쌍둥이 아기 판다라는 특별한 선물을 얻는 데 성공한 거죠.
엄마 아이바오와 쌍둥이 판다는 판다월드 내부 전용 공간에서 수의사, 사육사의 보살핌 아래 건강한 상태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통 판다에게는 태어난 지 100일이 되었을 무렵 이름을 지어주는데요. 에버랜드 측은 이번에 태어난 쌍둥이 아기 판다에게도 비슷한 시기에 이름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기 판다들의 이름 투표도 시작됐으니 참여해보세요.
또 하나 기쁜 소식은 아마도 내년 초쯤부터 판다월드에서 쌍둥이 판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 공식 공개 전까지는 에버랜드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쌍둥이 판다의 성장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푸바오처럼 무럭무럭 귀엽게 자라날 쌍둥이 판다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 포토
- 에버랜드
추천기사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정대건의 단편소설 ‘각자의 술잔’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드디어 공개된 '정년이', 원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2024.10.17by 이숙명
-
아트
벨기에 시내에 등장한 마틴 마르지엘라의 흔적
2024.10.28by 오기쁨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천선란의 단편소설 ‘마지막 한 모금’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
뷰티 트렌드
가을 흑발의 매력, 10월 다섯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0.29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검은색 청바지와 함께하면 더 예쁜 상의 6
2024.10.25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