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 클라우드, 잠들다
미드 <유포리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 그가 2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1일 외신에 따르면, 클라우드는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자택에서 숨을 거두었습니다. 신고를 받은 구급대가 도착했을 때, 그는 이미 숨져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구체적인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외신은 클라우드의 어머니가 911에 신고 전화를 했을 때 ‘약물 과다 복용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했습니다.
클라우드의 가족은 비통함 속에서 성명을 통해 클라우드를 향한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가장 무거운 마음으로 작별을 고해야 한다. 예술가로서, 친구로서, 형제이자 아들로서, 앵거스는 우리 모두에게 많은 면에서 특별했다. 클라우드는 지난주 아버지를 잃은 후 큰 상실감을 느끼고 힘들어했다. 우리에게 유일한 위안은 앵거스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였던 아버지와 하늘에서 재회했다는 사실이다.”
<유포리아>를 방영했던 HBO도 “앵거스 클라우드의 사망 소식을 접하게 되어 매우 슬프다. 그는 재능 있고 사랑받는 HBO와 <유포리아>의 일원이었다. 그의 친구들과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며 추모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유포리아>는 HBO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드라마였습니다. 클라우드는 이 드라마에서 ‘페스코’라는 마약상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죠. 이후 뮤직비디오와 영화에도 도전하며 유망주로 떠올랐는데요. 이제 그를 더 이상 만나볼 수 없게 됐습니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그의 가족도, 할리우드 동료들도, 팬들도 애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아트
‘송은미술대상’ 후보 20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
2024.12.19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서브스턴스', 젊음을 욕망하는 여성이 맞닥뜨린 자기혐오의 공포
2024.12.17by 강병진
-
엔터테인먼트
"저는 꽤 구체적이죠", 빅토리아 베컴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
2024.12.23by 장성실, Kerry Mcdermott
-
셀러브리티 스타일
때론 발칙하게, 때론 투박하게! 시어링 재킷 돌려 입기
2024.12.20by 이소미
-
Beauty
디올이 선사하는 꿈의 무도회,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오픈
2024.12.13by 서명희
-
셀럽 뉴스
발렌시아가 캠페인에 등장한 사수 김예지
2024.12.11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