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2023년 9가지 새로운 쉐이드 출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울트라 피그먼트와 고농축 플로럴 립 케어 성분 함유로 16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렬한 꾸뛰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으로 사랑 받아온 매트 피니쉬 립스틱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의 새로운 9가지 쉐이드를 출시한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디올 하우스의 감성과 컬러에 대한 전문성이 집약된 진정한 꾸뛰르 아이콘 ‘루즈 디올’ 라인중에서도, 특히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영감과 혁신을 거쳐 탄생한 꾸뛰르 립스틱이다. 2023년 9월, 디올은 꾸뛰르 감성과 모던하고 페미닌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9가지의 새로운 꾸뛰르 컬러를 포함하여, 총 24가지 꾸뛰르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혁신적인 노 트랜스퍼 포뮬러로 옷이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라인 주변으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는 매트 피니쉬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한 사용감과 선명한 컬러가 유지된다. 여러 번 메이크업 수정을 하지 않아도 하루 종일 아름답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디올 연구소에서 개발한 묻어나지 않는 포뮬러에는 디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겼다. 특별한 성분을 배합해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고르고 균일하게 컬러를 표현하는 것은 물론, 입술 본연의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러운 텍스처를 강조하는 포뮬러가 탄생한 것이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에 풍부하게 함유된 오일 성분은 입술에 닿는 순간 빠르게 공기 중으로 날아가며 입술 위에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선명한 컬러만을 남긴다. 이러한 기술은 혁신을 향해 나아가는 디올 하우스의 열정과 노력의 증거인 셈.
또한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디올 플로럴 사이언스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꽃, 레드 피오니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한다. 호호바 추출 성분은 매우 얇은 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오래도록 선명한 컬러 표현을 돕는다.
새롭게 출시되는 9가지 컬러는 시크한 누드 컬러부터 화사한 코랄 피치 컬러까지 더욱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선보인다. 기존의 레드와 핑크, 누드와 브릭 그리고 로즈우드 등을 포함해 전세계의 모든 여성을 위한 15가지 컬러에 9가지를 더하여 총 24가지의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 컬렉션이 완성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의 메인 컬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330 코랄 피치와 #625 미차에 주목해 볼 것.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화사한 코랄 피치 컬러의 #330 코랄 피치는 #330 코랄 피치는 한국에서 개발한 K 쉐이드로 데일리 룩은 물론, 데이트 룩에도 어울리는 수줍고 사랑스러운 컬러이다.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에 좀 더 페미닌하고 성숙한 모습을 꿈꾸고 있다면 모브 컬러의 #625 미차가 해답이 될 것 이다. 차분한 모브 로즈 컬러가 주는 은은한 매력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뷰티 아이템을 뛰어 넘는 존재감을 보여준다. 마치 하나의 꾸뛰르 오브제를 연상시키는 미드 나잇 블루 컬러의 매트 꾸뛰르 케이스에 시그니처 패턴인 까나쥬 모티브와 CD 이니셜로 그 가치를 더욱 공고히 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 16시간 :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