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이하, 가장 쉽게 명품 인테리어 소품을 얻는 방법 #명품입문템
커피 테이블 북을 아시나요? 말 그대로 커피를 마실 때 쓰는 테이블 위에 놓아두는 책인데요. 일반적인 책과는 결이 살짝 다릅니다.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눌 때 볼 수 있어야 하죠. 커피 테이블 북은 대체로 책 속 이미지나 다루는 주제가 많은 사람에게 흥미롭게 여겨져야 합니다. 또는 인테리어의 일부이니 값비싸 보여야 하죠.
지난주에 이어 스테이셔너리 카테고리에서 찾아본, 테이블이나 책꽂이에 두기만 해도 그 자체로 멋진 소품이 되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아무래도 명품 브랜드에서 가장 쉽게 입문할 수 있는 제품은 책이기도 하니까요. 그리고 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선두에 있는 루이 비통과 디올의 입문템을 소개합니다.
많은 명품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는 특별한 책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루이 비통의 경우 지난 20년간 세계 곳곳의 도시를 선정해 만든 시티 가이드와 트래블 북이 있죠. 최근에는 서울 편도 추가됐는데요. 루이 비통이 큐레이션한 호텔과 레스토랑, 그리고 각 도시의 현지인만 알 법한 공간까지! 다양한 게스트 필진과 함께 관광 노하우도 담아, 말 그대로 명품 여행 책이라 할 수 있죠.
디올에도 매력적인 커피 테이블 북이 있습니다. 디올 하우스의 클래식과 역사를 위해 출간된 다양한 책이죠. 특히 디올 창립자 크리스찬 디올부터 아티스틱 디렉터였던 지안프랑코 페레나 이브 생 로랑에게 헌정하는 시리즈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6만원이라는 비교적 접근하기 쉬운 가격의 책도 준비돼 있는데요. 디올 오뜨 꾸뛰르 하우스의 역사를 담은 <Dior The Legendary 30, Avenue Montaigne>입니다.
그 자체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치 패션 액세서리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하우스 브랜드의 커피 테이블 북. 튼튼한 하드 카피에 묵직한 무게감 덕분에 들고 있으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가을을 위해 하우스의 풍부한 콘텐츠가 담긴 책을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요?
최신기사
- 포토
- Courtesy Photos, Instagram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Lifestyle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2024.11.21by 서명희
-
패션 아이템
지금 사두면 내년 여름까지 쭉 신게 될 스니커즈 5
2024.11.18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편안함의 끝판왕, 제니퍼 로페즈식 어그 스타일링
2024.11.19by 장성실
-
아트
언제까지 슬픔에 매여 살 것인가? 애니 모리스
2024.10.31by 김나랑,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디즈니 공주 등장! 박보영의 드레스 룩
2024.11.22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