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스트라이프 수트 입은 젠데이아

2023.10.11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스트라이프 수트 입은 젠데이아

젠데이아의 패션 세계가 점차 확장되고 있습니다. 최근 그녀의 행보를 보면, 일상에서나 레드 카펫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죠.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는 모습에 매번 감탄이 절로 나오는 것도 사실입니다.

젠데이아의 새로운 스타일이 담긴 영상을 그녀의 오랜 스타일리스트 로 로치가 최근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스트라이프 코르셋 수트를 입은 젠데이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낮은 조명이 깔린 프랑스의 한 레스토랑. 그 안에서 스트라이프 수트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젠데이아라니, 시선을 떼기가 어렵습니다. 젠데이아는 오프숄더와 코르셋 디자인, 러플 소매 디테일이 어우러진 구조적인 디자인의 톱에 클래식한 스타일의 팬츠를 입고 완벽한 핏을 보여줍니다. 주얼리나 액세서리는 최소화하고, 펌프스와 벨트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치했죠.

@luxurylaw
@luxurylaw

젠데이아가 입은 스트라이프 수트는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남편이자 디자인 파트너 안드레아스 크론탈러가 선보인 비비안 웨스트우드 2024 S/S 레디 투 웨어 컬렉션과 흐름을 함께합니다. 로 로치가 ‘프라이빗 컬렉션’이라고 캡션을 단 것으로 보아, 이 수트는 개인 아카이브에서 매우 특별한 옷인 듯합니다.

젠데이아와 로 로치는 최근 빈티지와 새로운 컬렉션을 번갈아 시도하는데요, 이들이 함께 완성할 다음 패션 모먼트도 기대됩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