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올가을 로맨스 드라마 남자 주인공 일인자는?

2023.10.30

올가을 로맨스 드라마 남자 주인공 일인자는?

로맨스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기다렸다는 듯 로맨스 드라마들이 출격하기 시작했는데요. 남자 주인공을 맡은 배우들의 세대교체가 눈에 띕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차은우, <낮에 뜨는 달>의 김영대, <혼례대첩>의 로운까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배우들! 올가을 로맨스 남주 일인자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MBC
MBC

먼저 방송을 시작한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남자의 예측 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차은우는 극 중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이자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하게 된 남자 진서원 역을 맡아 배우 박규영과 호흡을 맞춥니다. 차은우의 사랑스러운 ‘댕댕미’를 볼 수 있죠.

KBS
KBS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통해 로맨스 남주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로운은 KBS2 <혼례대첩>을 통해 굳히기에 들어갑니다. <혼례대첩>은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와 광부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코믹 멜로드라마입니다. 로운은 한양 최고 청상부마 심정우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별똥별>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김영대. 이번에는 ENA <낮에 뜨는 달>로 애틋하고도 위험한 로맨스를 선보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다음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환생 로맨스 <낮에 뜨는 달>.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스토리 속에서 김영대가 어떤 사랑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포토
MBC, KBS, EN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