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 니트 하나로 일주일 돌려 입기
예고 없이 찾아온 추위에 그레이 풀오버 니트만큼 바로 꺼내 입기 좋은 아이템은 없을 겁니다. 다양한 톤의 그레이는 어떤 퍼스널 컬러든 소화하는 마성의 색이죠. 특히 흐린 날이 더 많은 겨울 날씨와도 찰떡입니다.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그레이 풀오버를 입는 일곱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때로는 블루 셔츠와 매치해보고, 때로는 어깨 위에 둘러보기도 하고 말이죠.
월요일
신나는 주말을 보내고 맞이한 월요일에는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최대한 미니멀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그레이 풀오버와 슬랙스만 활용하면 되죠. 신발, 가방도 화려할 필요 없습니다. 단조로운 블랙 아이템이면 충분하거든요!
화요일
주말의 여운과 흥분이 아직 가시지 않은 화요일에는 어제의 룩에 가볍게 스카프를 더해볼까요? 어떤 컬러와 패턴의 스카프도 상관없어요. 가방이나 신발과 비슷한 분위기로 맞춰주는 것이 포인트죠. 어제처럼 포멀한 룩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스니커즈로 경쾌한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수요일
수요일엔 분위기를 확 바꿔볼까요? 블루 셔츠, 그리고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갖고 있는 스니커즈 중 가장 사랑스럽고 채도가 높은 것을 선택해, 전체 룩의 텐션을 최대한 끌어올려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목요일
일주일 중 심리적으로 가장 버거운 날이라는 목요일. 내 어깨를 토닥여줄 친구 대신 그레이 풀오버를 얹어보세요. 전체적인 컬러는 되도록 차콜로 통일하고, 조금 더 밝은색 니트를 얹어준다면 더 멋스러운 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금요일
금요일 저녁 스케줄이 어떻든, 오늘은 주말 전야제인 만큼 조금 더 가벼운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블랙 쇼츠, 그리고 니하이 부츠와 함께 말이죠. 되도록 긴 풀오버를 선택해 니트 드레스처럼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짧은 풀오버를 선택했다면, 레더 소재의 쇼츠로 금요일다운 룩을 완성할 수도 있죠. 가지고 있는 스웨터, 쇼츠, 부츠의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데이트가 있거나, 결혼식에 참석할 일이 있는 토요일이라면? 귀여운 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그레이 풀오버가 주는 무게감과 어울릴 법한 긴 길이로 말이죠. 여기에 그레이 컬러 코트를 더해주면 금상첨화! 어쩐지 손길이 가지 않던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스커트를 선택해도 그레이 풀오버가 담담하게 받쳐줄 거예요.
일요일
신나는 일주일을 보내고 다시 일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을 위한 힘을 비축하기 위해, 패션에서 힘을 살짝 빼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오늘은 어떤 팬츠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일주일 동안 입은 스웨터에 얼룩이 묻어 있어도 괜찮아요. 길고 긴 맥시 코트로 모든 걸 가려주면 되니까요. 에밀리처럼 레더 소재의 코트도, 추운 겨울을 위한 울 코트도 상관없어요. 그저 길기만 하면 됩니다.
- 포토
- Instagram, Splash News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패션 트렌드
옷 잘 입는 지역의 여성들이 겨울을 나는 방법
2024.11.15by 안건호, Asia Bieuville
-
패션 아이템
두 손이 심심해질 2025년 가방 트렌드
2024.11.19by 이소미
-
뷰티 화보
장미에 대한 찬사,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리고 한소희
2024.11.20by 이주현
-
웰니스
지구상 피부 노화가 가장 느리다는 덴마크 여성들의 7가지 습관
2024.11.16by 김초롱, Ana Morales
-
셀러브리티 스타일
편안함의 끝판왕, 제니퍼 로페즈식 어그 스타일링
2024.11.19by 장성실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