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에 딱! 헤일리 비버의 ‘슈가 플럼’ 메이크업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의 메이크업으로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헤일리 비버. 뷰티 브랜드 ‘로드(Rhode)’를 운영하면서 더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올해는 분위기 있는 ‘라테’ 메이크업, 딸기를 떠올리게 하는 레드와 윤기 나는 피부를 앞세운 ‘스트로베리 걸’ 메이크업으로 트렌드의 중심에 섰죠.
헤일리는 곧 다가올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새로운 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반짝이는 시즌에 딱 어울리는 ‘슈가 플럼 메이크업’입니다. 헤일리가 16세 시절 <호두까기 인형>의 슈가 플럼 요정에게서 영감받아 하기 시작했다는 메이크업의 2023년 버전입니다.
슈가 플럼 메이크업의 키포인트는 진한 핑크빛으로 사랑스럽게 물든 얼굴과 은은한 광채입니다. 먼저 뺨의 애플존에 딥한 핑크색 블러셔를 발라 사랑스럽게 연출하고, 하이라이터로 은은한 광채를 더합니다. 그런 다음 연한 핑크빛 쉬머 아이섀도를 레이어링하고, 입술에는 진한 다크 플럼 립글로스로 코팅된 듯 투명한 반짝임을 더하면 끝!
약간의 팁이 더 있다면 눈썹은 결을 살리고,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콧잔등에 주근깨를 살짝 찍어 장난스러운 느낌을 더해 완성하는 것인데요. 새하얀 설원 위에 서 있는 플럼 슈가 요정을 연상시키죠.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반짝이는 슈가 플럼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럽게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요?
최신기사
- 포토
- @haileybieber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