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그레이 아이템 스타일링
컬러는 존재만으로도 묘한 힘을 발휘합니다. 각각의 컬러마다 품고 있는 에너지도 달라요. 옐로는 기쁨을, 블루는 슬픔을, 그린은 새 생명을 상징하는 것처럼요. 그레이는? 도시의 서늘함과 차분함, 그리고 우아함을 함께 지녔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 제대로 빛을 발하고 있는 컬러이기도 하죠. 그것도 각기 다른 톤의 그레이를 레이어드하는 방식으로요.
우선, ‘힙’해졌습니다. 일명 파워 수트로 불리는 그레이 수트 룩에서 벗어나 그레이 후디와 그레이 데님, 그레이 스니커즈, 여기에 그레이 코트를 레이어드하는 식으로 말이죠. 누구나 집에 한두 가지는 있을 법한 아이템인데, 모아서 입으니 맛이 또 다릅니다. 이번 시즌 쿨한 그레이 레이어링의 모든 것은 미우미우 컬렉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고요.
그레이 스타일링에 재미를 주는 또 다른 방법은 질감에 차이를 두는 겁니다. 좀 더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니트에 도전해보세요. 그레이가 차가운 컬러라는 고정관념을 단번에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가죽 조합도 새롭습니다. 광택을 내는 가죽이 아이템 사이에서 묘한 리듬감을 만들어내죠.
포인트 컬러를 더하면 매력이 배가됩니다. 시선이 포인트 컬러에 집중되면서 룩을 더 선명하게 만들죠. 세련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이고요.
특히 와인 컬러는 그레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중 하나입니다. 머플러나 백, 더 나아가 볼캡 등을 매치해보세요. 풍미가 더 살아납니다. 구찌의 2024 S/S 컬렉션을 보면 이 조합이 내년 봄까지 유효할 거라는 걸 알 수 있죠.
더 강렬한 포인트를 원한다면, 그레이 스타일링을 컬러풀한 슈즈로 마무리해보세요. 눈이 시릴 정도로 노란 스니커즈와 강렬한 레드 부츠를 보세요. 따분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자, 이제부터 그레이 컬러 아이템을 차곡차곡 모아볼까요? 분명 다음 봄까지 꽤 쓸모가 있을 테니까요!
- 포토
- Instagram,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리빙
아름답고 신비로운 나나의 집
2024.11.18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모양 따라 달라지는 겨울 블랙 진의 멋
2024.11.21by 이소미, Alice Monorchio
-
셀러브리티 스타일
빈티지 드레스로 임산부 룩의 새로운 장을 연 제니퍼 로렌스
2024.11.18by 오기쁨
-
아트
떠오르는 숨
2024.11.14by 정지혜
-
패션 아이템
자상한 남자 친구는 어글리 스웨터를 입는다?! 올겨울 어글리 스웨터 10
2024.11.18by 장성실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