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로맨틱한 겨울 맞이한 셀레나 고메즈

2023.12.08

로맨틱한 겨울 맞이한 셀레나 고메즈

셀레나 고메즈에게 이번 겨울은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시즌이 될 것 같습니다. 그녀에게 새로운 연인이 생겼거든요.

@selenagomez

얼마 전까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솔로’라고 고백한 고메즈. 그녀가 마침내 사랑에 빠졌습니다. 상대는 최근 곡 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입니다.

@selenagomez

최근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메즈와 블랑코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죠.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걸 본 고메즈는 직접 나서서 댓글을 달며 블랑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내 마음속의 절대적인 존재야.” “내게 일어난 일 중 최고!” “그는 내가 함께했던 누구보다도 좋은 사람이야.”

간혹 고메즈와 블랑코의 만남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팬들도 있었는데요, 고메즈는 참지 않고 “이해할 수 없어. 이건 내게 일어난 가장 행복한 일인걸”, “내가 가장 행복할 때 나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내 삶에서 떠나줘”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러면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블랑코와 찍은 것으로 보이는 셀피를 올렸죠.

@selenagomez

블랑코는 고메즈가 지난 8월 발표한 곡 ‘Single Soon’을 함께 작업했습니다. 지난 7월에는 고메즈의 31번째 생일 파티에도 참석했고요. 이제 그는 고메즈의 인생에서 또 다른 의미로 정말 중요한 사람이 됐죠. 아이러니하게도 ‘Single Soon’을 통해 “혼자여도 괜찮고 재미있다”고 말하던 고메즈, 이 노래를 통해 사랑을 찾았습니다.

포토
@selenagomez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