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저튼’ 시즌 3, 기다리고 있나요?
파격적이고 섹시하며 로맨틱한 시대극 <브리저튼>! 전 세계적으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 시즌 3에 대한 소식이 업데이트됐습니다.

<브리저튼> 시리즈는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디딘 브리저튼 가문의 남매들이 사랑에 빠지면서 겪는 아찔한 스캔들을 다룹니다. 가십으로 가득한 런던 상류사회에서 진실한 사랑을 찾으려는 브리저튼 남매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죠.

2020년 처음 공개된 시즌 1에서는 맏딸 다프네의 로맨스를, 2022년 공개된 시즌 2에서는 맏아들 앤소니의 사랑을 다뤘습니다. 프리퀄이었던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에서는 샬럿 왕비와 조지 국왕의 순수한 사랑을 보여주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요. 상류사회를 그린 미국 하이틴 드라마로 <가십걸>이 있다면, <브리저튼>은 어른들을 위한 시대극이죠.

그리고 마침내,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시즌 3의 공개일을 발표했습니다. 시즌 3는 파트 1, 2로 나누어 공개되는데요. 파트 1은 내년 5월 16일, 이어 파트 2는 6월 13일 공개됩니다.
시즌 3는 가십을 퍼뜨리는 ‘레이디 휘슬다운’으로 알려진 페넬로페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페넬로페와 콜린 브리저튼의 로맨스도 펼쳐지고요.

콜린에 대한 사랑을 포기했던 페넬로페는 자신의 이중생활(레이디 휘슬다운의 생활도 있으니까요!)을 지속하게 해줄 독립적인 남편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편으로는 콜린과 친구 관계라도 지키기 위해 애쓰죠. 페넬로페와 콜린, 두 사람이 가진 감정은 어떤 걸까요? 내년 봄, 시즌 3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토
- Netfli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