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연말 룩에 한 끗 포인트 더하기! 셀럽의 레드 활용법

2023.12.22

연말 룩에 한 끗 포인트 더하기! 셀럽의 레드 활용법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별일 없어도 왠지 옷은 평소보다 좀 더 특별하게 입고 싶어집니다. 평소 입던 옷에 눈에 띄는 포인트 하나만 더해도 쉽게 연말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홀리데이 시즌을 장식하기에 가장 좋은 컬러는 바로 ‘레드’! 스타들의 레드 활용법을 참고해 나만의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imwinter

화려한 파티 룩을 고민 중이라면, 에스파 윈터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레드 체크 패턴 오프숄더 드레스에 레드 팔 토시로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습니다. 드레스 컬러가 화려한 만큼 초커와 목걸이 등 액세서리는 블랙으로 통일했어요.

@vousmevoyez
@vousmevoyez

크리스탈은 플라워 패턴의 오버핏 카디건을 입었습니다. 청바지에 레드 카디건을 매치하니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죠.

@kieunse

배우 기은세는 포근한 느낌의 레드 스웨터에 블랙 스커트로 보다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옷이 심플하다면 기은세처럼 리본 헤어핀과 귀여운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심심함을 덜어내는 방법이죠.

@taeyeon_ss

친구들과의 편안한 홈파티가 예정되어 있다면, 태연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눈에 띄는 레드가 부담스러울 때는 태연처럼 이너로 입은 레드를 조금만 드러내도 홀리데이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hi_sseulgi

파자마 파티를 기획 중인가요? 그렇다면 레드벨벳 슬기의 패션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하프 집업 레드 스웨터와 귀여운 팬츠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mimmiiiya

겉으로 볼 때는 점잖지만, 화끈한 반전을 보여주고 싶을 때 더없이 좋은 아이템은 바로 레드 삭스죠. 오마이걸 미미는 그레이 와이드 팬츠에 셔츠, 블랙 롱 코트에 강렬한 레드 삭스를 신었어요. 머리에 레드 리본을 더해 사랑스럽게 마무리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nayoungkeem

스타일링 천재 김나영은 버버리 레드 체크 머플러로 일상 룩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레드 머플러는 무난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죠.

포토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