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평범한 룩에 재미를 주려면, 네크리스 스타일링

2024.01.04

평범한 룩에 재미를 주려면, 네크리스 스타일링

겨울 아웃핏에 포인트를 더할 주얼리를 찾는다면 목선 아래로 떨어지는 네크리스가 어떨까요? 니트 혹은 스웨트셔츠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재킷, 코트 등에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작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발휘하는 네크리스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봅시다.

Instagram @anoukyve

겨울이면 옷이 전체적으로 두꺼워져 따분해 보이기 쉽고 칙칙해지게 마련이죠. 이때 네크리스를 활용하면 룩을 화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눅 이브는 목 위까지 올라오는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블 니트에 반짝이는 네크리스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Instagram @ritamontezuma

또 니트를 입고 이어링같이 반짝이는 소재의 주얼리를 착용하면 보다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리타 몬테주마도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의 두꺼운 스웨터에 네크리스를 더했네요. 편안해 보이는 룩에 귀여운 펜던트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크리스를 툭 늘어뜨리면 세련된 스타일링 감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Instagram @emilisindlev

또 네크리스는 밋밋한 무채색 겨울 룩에 악센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레이 후디와 블랙 티셔츠, 스커트, 데님 소재의 롱부츠로 패션 센스를 뽐낸 에밀리 신들레브. 모노톤의 캐주얼 룩에 숫자 장식의 볼드한 진주 네크리스로 우아함은 물론이고, 글래머러스한 인상까지 자아냈죠.

Instagram @emmachamberlain

엠마 체임벌린은 겨울의 지루함을 경쾌하게 날려줄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여기에도 네크리스는 빠지지 않습니다. 화이트 터틀넥에 비비드한 컬러 블록의 스트라이프 니트 톱을 레이어드한 그녀는 골드 체인 네크리스로 스타일에 방점을 찍었습니다. 또 선글라스부터 퍼 재킷, 숄더백을 모두 그린 컬러로 맞춰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네요.

Instagram @sofiaboman

그렇다면 겨울과 떼려야 뗄 수 없는 퍼 재킷과 네크리스의 궁합은 어떨까요?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트리밍 디테일의 레더 퍼 재킷을 입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드러낸 소피아 보만은 데님 롱스커트와 옐로 미니 백, 그리고 얇은 체인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줘 룩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Instagram @francescaleslie_

베이식한 크롭트 톱, 펑퍼짐한 데님 팬츠에 레드 트러커 캡으로 펑키한 매력을 강조한 프란체스카 레슬리 역시 풍성한 퍼 재킷과 네크리스를 함께 착용했어요. 크기나 모양이 서로 다른 실버 네크리스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 한겨울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네요. 

이처럼 나만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룩에 에지를 더해줄 네크리스에 주목해보세요.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포인트를 주는 네크리스 하나면 겨울 스타일링에 눈에 띄는 존재감을 불어넣을 수 있을 거예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