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더 시즌즈’ 이효리Х제니의 핫한 무대 룩

2024.01.05

‘더 시즌즈’ 이효리Х제니의 핫한 무대 룩

마침내 성사된 이효리와 제니의 만남에 새해부터 들썩이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MC를 맡은 KBS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 카펫>에 제니가 출연한 것인데요. 방송이 공개되기 전부터 둘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를 모으고 있죠.

KBS

이효리와 제니는 이 시대를 대표하는 핫한 스타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의 팬이라는 사실은 널리 알려진 바 있죠. 이번 무대는 이효리와 제니가 모두 ‘혼자’ 도전하는 첫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이효리는 첫 단독 음악 예능 MC를 맡았고, 제니는 이번 무대가 자신의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세우고 독립한 후 첫 발걸음이죠.

@theseasons2023

특별한 무대인 만큼 두 사람의 룩도 빛났습니다. MC 이효리는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의 파란 스와로브스키가 반짝이는 맥시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보디라인을 따라 유려하게 흐르는 라인이 이효리의 매력을 더 빛나게 해주죠.

@theseasons2023

제니는 올 화이트 룩을 선택했는데요. 드레스와 스커트를 리폼해 새로운 의상을 만들었습니다.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페르니(Coperni)의 드레스를 톱으로 활용하고, 브리엘(Brielle)의 스커트와 레이스 디테일의 레깅스를 착용했어요. 마지막으로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노달레토(Nodaleto)의 메리 제인 펌프스로 룩을 마무리했죠.

이효리와 제니의 특별한 만남은 새해 첫 금요일인 5일 밤 11시 2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포토
KBS, @theseasons2023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