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 필립스 감독이 공개한 ‘조커: 폴리 아 되’ 장면들
토드 필립스 감독이 낭만적인 방식으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했습니다. 지금 그가 가장 사랑하는 자신의 작품 <조커: 폴리 아 되>의 몇 장면을 공개하고, 조커와 할리 퀸의 사랑으로 세상을 물들였죠.

필립스 감독이 공개한 사진에는 극 중 조커 역을 맡은 배우 호아킨 피닉스와 할리 퀸 역을 맡은 레이디 가가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습니다. 저마다 사랑의 방식이 다르듯, 조커와 그의 연인 역시 자기들이 구축한 세계에서 사랑을 하고 있죠.

<조커: 폴리 아 되>는 2019년 개봉해 센세이셔널한 반응을 불러일으킨 <조커>의 후속작입니다. <조커>는 희대의 악당 조커의 탄생을 그린 작품이죠.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비참한 현실과 슬픔 속에서 혼란을 겪다가 결국 악당이 되고 맙니다.
<조커>는 희극을 가장한 비극으로 가득 찬 시대의 단면과 한 인간의 변화를 실감 나게 그려내 극찬을 받았습니다. 개봉 후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가 넘는 수익을 벌어들이면서 박스 오피스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R 등급 영화로 남았죠. 그뿐 아니라 오스카상 후보 11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고, 호아킨 피닉스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오는 10월 개봉을 앞둔 <조커: 폴리 아 되>는 베일에 싸여 있습니다. 구체적인 줄거리도 아직 알려지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아캄 수용소를 배경으로 했으며 음악적 요소가 가미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조커의 사랑 할리 퀸 역으로 레이디 가가가 합류하면서 기대가 하늘을 찌르고 있죠.
토드 필립스 감독이 직접 선정한 <조커: 폴리 아 되>의 장면들을 미리 만나보세요.






- 포토
- @toddphillips
추천기사
-
아트
한강, 산문집 '빛과 실' 선보인다
2025.04.17by 오기쁨
-
아트
인간, 우리, 당신 그리고 나! 론 뮤익이 창조한 시대의 자화상
2025.04.17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이번 주말, 발레리나 플랫으로 가볍게 사랑스러워지는 법 7
2025.04.17by 김현유, Emma Bocchi
-
아트
당신은 인간입니까? 인간과 비인간의 경계에 관해 '리미널'展
2025.03.21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5년 셀럽들의 베스트 코첼라 룩!
2025.04.15by 황혜원, Christian Allaire
-
아트
예술혼으로 충만한 홍콩을 밤늦도록 걸었다
2025.04.11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