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자크뮈스×나이키 ‘스우시 백’ 베일 벗었다

2024.02.22

자크뮈스×나이키 ‘스우시 백’ 베일 벗었다

자크뮈스가 나이키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 뜨거운 반응을 얻는 두 천재 브랜드의 만남! 올해는 어떤 제품을 선보일까요?

자크뮈스가 나이키와 협업해 선보일 컬렉션의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제품은 나이키의 상징인 스우시(Swoosh)를 본떠 만든 스우시 백!

Courtesy of Jacquemus
Courtesy of Jacquemus

자크뮈스는 나이키의 스우시 아이콘을 가죽 백으로 영리하게 재탄생시켰습니다. 가방 앞면에는 자크뮈스의 로고를 더했죠.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달려 있어 숄더백으로도, 크로스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아이보리, 다크 핑크, 세 가지로 출시됩니다.

Courtesy of Jacquemus

자크뮈스는 이번 컬렉션의 뮤즈가 누구인지 맞혀보라는 질문을 던졌는데요. 다크 브라운 스우시 백을 든 손의 아크릴 네일 아트와 팔의 문신이 힌트입니다. 아마도 미스터리 뮤즈의 정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여성인 미국 육상 스타 샤캐리 리처드슨(Sha’Carri Richardson)인 것으로 보입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리처드슨은 155cm의 단신임에도 폭발적인 스피드를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2023년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계선수권 대회 여자 100m에서 우승을 한 주인공이기도 하죠. 특히 그녀의 핑크색 망사 보디수트는 트레이드마크이기도 합니다.

자크뮈스×나이키 컬렉션에는 스우시 백을 비롯해 J 포스 1, 스우시 티셔츠, 후디, 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가방은 2월 26일 출시되며, 다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될 소식도 눈여겨보세요.

포토
Courtesy of Jacquemus,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