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골드와 블랙의 하모니, 안야 테일러 조이의 프리미어 룩

2024.02.27

골드와 블랙의 하모니, 안야 테일러 조이의 프리미어 룩

영화 <듄: 파트 2> 공개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듄: 파트 2>에는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하면서 볼거리도 많아지고 이야기는 더 깊어졌습니다. 특히 안야 테일러 조이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듄: 파트 2> 뉴욕 프리미어. Getty Images

최근 뉴욕에서 진행된 <듄: 파트 2> 프리미어에 안야 테일러 조이가 참석했습니다. 드라마틱한 파니에 드레스를 입고 사막의 여신이 된 그녀의 모습을 함께 볼까요?

Getty Images
Maison Margiela S/S 2024 Couture. GoRunway

뉴욕 프리미어에서 안야 테일러 조이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2024 S/S 꾸뛰르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화려한 금빛으로 빛나는 보디 콘셔스 드레스에 블랙 튤을 레이어드해 우아한 무드를 극대화했죠.

Getty Images

언제나 실험적인 레드 카펫 룩을 선보이는 그녀인 만큼 이번에도 역시 디테일을 포기하지 않았죠. 홀터 네크라인부터 빅토리아 시대의 실루엣을 연상케 하는 풍성한 스트라이프 스커트까지, 다양한 디테일이 눈길을 끕니다.

Getty Images

안야 테일러 조이는 밝은 헤어 컬러와 대조되는 짙은 레드 립과 티파니 주얼리로 룩을 완성했습니다.

매혹적인 그녀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듄: 파트 2> 속 그녀의 모습이 더 궁금해지는데요, 기다림은 이제 끝났습니다. 28일, 그녀를 만나기 위해 영화관으로 갈 채비만 하면 됩니다.

포토
Getty Images, GoRunwa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