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착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주얼리 16가지
룩의 한 끗 차이를 결정짓는 건 작은 디테일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주얼리는 스타일링에 아주 요긴한 물건이죠. 은은하게 반짝이는 커프스, 인상적인 반지, 행운의 메달로 실루엣을 장식할 때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늘 몸에 지니고 다니다 보니 개인의 패션 시그니처가 되기도 합니다. 주얼리 에디터인 저는 귀고리나 반지를 빼는 법이 없죠. 가끔 색다르고 화려한 것을 하고 싶은 날도 있지만, 대부분은 심플한 것을 선호합니다. 다들 그렇듯 늘 하는 것만 하잖아요? 구매를 후회하지 않을 만한 아이템으로 골라봤습니다.
골드 이어링
착용하기 쉬운 금 귀고리는 필수품입니다. 따라야 할 유일한 규칙은 후프 이어링이나 복고풍 매력이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너무 두껍지도 너무 은은하지도 않은 것으로요!
크리스털
건강에 좋다고 하면 미신 추종자로 보이겠지만, 크리스털은 육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좋은 진동(원석에 따라 다르지만)을 발산합니다. 좋은 기운을 담은 펜던트로 목을 장식해야 할 필요가 하나 더 생겼죠. 완벽한 균형을 위해 심장, 차크라 근처에 착용하세요.
이니셜이나 이름을 새긴 목걸이
자신의 이름이나 이니셜을 피부에도 새기는데 목걸이로 하고 다니는 게 부끄럽지는 않겠죠. 그녀의 이름을 입에 올리고 싶지 않지만, 캐리 브래드쇼는 이를 1990년대 주력 주얼리로 끌어올렸습니다. 20년 후 그녀는 복귀했고, 패션도 돌아왔죠.
이어 커프
이 (가짜) 피어싱만으로도 실루엣이 향상됩니다. 귀고리와 쌍을 맞춰 착용했을 때 효과가 배가되죠!
브레이슬릿
미니멀하거나 레이스 커트가 들어가거나 골드건 금속 소재건 브레이슬릿은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골드 워치
시대를 초월한 현대적인 시계는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투자처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골드 워치, 즉 금시계를 선택해야 합니다. 계절에 따라 유행하는 시계가 아니라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죠.
스테이트먼트 링
반지는 레이어링을 활용하면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스테이트먼트 링과 다른 심플하고 은은한 반지를 레이어링하면 완벽한 조합이 완성됩니다.
테니스 네크리스
센터 코트를 강타한 테니스 네크리스는 이제 어디서나 발견할 수 있죠. 특별한 날에만 착용하던 섬세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이 액세서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등극했습니다.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아트
조성진, 임윤찬의 뉴욕 필하모닉 데뷔를 성사시킨 미숙 두리틀
2024.10.31by 김나랑, 류가영
-
패션 아이템
우리의 겨울 룩에 품격을 더해줄 '이 신발'
2024.11.20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모양 따라 달라지는 겨울 블랙 진의 멋
2024.11.21by 이소미, Alice Monorchio
-
패션 아이템
올해 겨울, 우리가 매일 입게 될 니트 다섯 가지
2024.11.15by 안건호
-
아트
200년 만에 발견된 쇼팽의 왈츠 악보
2024.10.31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